다날에서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 전환하는 방법을 읽기전에 이전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먼저 보고 오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스마트폰 소액결제로 현금 교환하는 방법 찾다가 좋은 정보 찾은것 같음. 생큐요

지인이나 거래장터 등에서 개인에게 팔 수 있으면 수수료는 약간 절약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상품권 핀 번호만 받고 잠수를 타는 사기 피해를 당하기가 쉽상이니 이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업체에도 여럿 문의주셔서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 고객님들께서 왜 결제가 안되는지 물어보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소액결제를 사용하신 후 미납하게 되면 연체율이 높기 때문에 요금을 제때 납부하지 못할 경우 통신사 정책으로 소액결제 이용 한도가 줄어들거나 차단되어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같은 수수료율이라면 여러분이 손님이라면 과연 어느 소액결제현금화 업체에 더 신뢰를 갈까요 거기다가 수수료까지 더 저렴하다면요?

소액결제 찾아보다가 여기서 진행하고갑니다. 정책인데 결제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들릴게용~

이러한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하면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관련 커뮤니티에서도 믿을 수 있는 핸드폰 소액결제 업체나 상품권 매입 업체를 추천해주세요 라는 글들이 자주 올라오는데요.

이때 크림티켓 말하는 상품권은 ( 켤쳐랜드, 해피머니, 도서문화상품권) 으로 판매하실 때에는 꼭 알아보시고 믿고 판매하실만한 우리 업체와 같은 정식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해야지만 간혹 발생하는 사고를 막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이처럼 휴대전화 소액결제 한도를 사용하는 것은 다음 달 요금에 찍히는 현금과 같으므로 다음 달 요금을 납부하실 수 있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납부하실 수 없는 상황에 무분별하게 큰 금액을 사용했다면 이후 연체 및 전화요금 미납은 물론 통신사 신용에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하셔야 합니다.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난 상품권 매입 업체입니다.

ê·¸ 이유는 일단 그렇게 í•´ì„œ 자기네들 ê²°ì œëŒ€í–‰ì‚¬ì˜ 입지를 굳히려는 의도도 있을테고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렇게 했다간 나중에 막대한 손실을 입으리라는 예상을 하지 못해서일수도 있죠.

미납 소액결제했습니다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입금도 빨랐어요 감사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다날에서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

Leave a Reply

Gravatar